본문바로가기

본문

남양소식

Home > 고객 > 남양소식

남양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남양 NEWS
남양 NEWS 남양유업, 매달 25일마다 진행되는 ‘이오데이’ 이벤트 오픈
등록일 2020.03.26 조회수 7300
남양유업, 잘 놀고 잘 먹는 아이 모여라! ‘남양 드빈치배 아·육·대’ 이벤트 개최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국내 최저당, 최다 영양 어린이 요구르트인 ‘이오’ 제품의 이벤트로 ‘이오데이’ 이벤트를 25일 시행했다고
전했다.



‘이오데이’ 이벤트는 작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진행한 깜짝 이벤트가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받은 계기로 인하여, 이번 달을 기점으로 매달 25일마다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 ‘이오데이’ 이벤트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오데이’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에 ‘이오를 선택하고 싶은 이유’들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식이 간단한 만큼 이벤트 시행 하루 만에 약 500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이번 달 이오데이는 저희 딸의 2번째 생일이기도 하다.” 및 “어렸을 적 매일같이 먹던 이오를 이제는 제 아이와 나눠 마시고 싶어요.” 등의 참여 댓글이 잇따르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 매월 ‘이오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서 이오 제품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작년 11월 새롭게 리뉴얼을 한 이오는 1996년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최저당과 나트륨, 국내 최다 영양으로 성장, 자기방어, 두뇌, 치아, 정장까지 생각한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다.

상단으로